본문 바로가기

프리웨어/오피스/에디터

한글과컴퓨터 "오피스 뷰어" v2010 통합문서뷰어 프로그램


본 프로그램은 사용에 아무런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입니다. 상업적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.

한글과컴퓨터 오피스 통합 뷰어 2010 다운로드
http://www.hancom.co.kr/downLoad.downPU.do?mcd=002
한글과컴퓨터 홈페이지 http://www.hancom.co.kr/

한글과컴퓨터 오피스 뷰어 2007은 한/글, 넥셀, 슬라이드 전용뷰어를 통합한 프로그램이며, 기타 오피스 문서(워드, 엑셀, 파워포인트)도 지원합니다.

제작사 설명
한글과컴퓨터 오피스 뷰어 2007은 (주)한글과컴퓨터에서 개발하여 배포하는 한/글, 넥셀, 슬라이드 전용 뷰어를 통합한 프로그램입니다.

주의사항
* 한글과컴퓨터 오피스 뷰어 2007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다음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.

한글과컴퓨터 오피스 뷰어 2007 사용권 안내한글과컴퓨터 오피스 뷰어 2007은 누구나 자유롭게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만, 다음과 같이 사용권의 오인의 소지가 있거나 금전적인 이득을 취하고자 할 경우에는 한글과컴퓨터의 사전 서면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.

 1. 한글과컴퓨터 오피스 뷰어 2007을 다른 소프트웨어와 함께 배포하고자 할 경우
 2. 한글과컴퓨터 오피스 뷰어 2007을 다른 소프트웨어의 구성요소로 포함하고자 할 경우
 3. 한글과컴퓨터 오피스 뷰어 2007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이용하여 금전적인 이득을 취하고자 할 경우

* 한글과컴퓨터 오피스 뷰어 2007 저작권 안내한글과컴퓨터 오피스 뷰어 2007에 포함된 모든 프로그램과 부속물에 대한 저작권과 지적 소유권은 (주)한글과컴퓨터가 가지고 있으며, 이 권리는 대한민국의 저작권법과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, 국제 저작권 조약으로 보호받습니다. (주)한글과컴퓨터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부속된 자료 파일이나 문서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, 변형 및 복사할 수 없습니다. 또한 (주)한글과컴퓨터는 이 소프트웨어에 포함된 기능이 고객의 특정 목적에 적합할 것이라는 보증은 하지 않으며, 이 프로그램의 사용으로 인해 초래된 결과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.


오피스 뷰어 2007은 각 프로그램의 뷰어를 따로 설치해야 했던 기존 뷰어의 번거로움을 줄였습니다. 또한, 한글과컴퓨터 오피스 뷰어 2007을 이용하면 오피스프로그램을 설치 않은 사용자도 한/글, 넥셀, 슬라이드 뿐만 아니라 기타 프로그램인 워드, 엑셀, 파워포인트 문서도 불러 올 수 있습니다.